블로그 이미지
땡글소녀

카테고리

See All (287)
Love this TRIP (144)
Love this LIFE (143)
Love this Learning (0)
Total
Today
Yesterday


랑카위에서의 마지막 날.

아침에 눈을 뜨니 어쩐지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었다. 

열대지방에서 왜 국물이 땡기는건지 원. 




그리고 다시 오지 않을 수영타임을!! 

수영장 물에 동동 떠서 구름 지나가는 것을 바라본다. 여기가 천국.





그러다 급히 뭘 사야 할 일이 생겨서 레스토랑 옆 기념품점에 갔더니... 

15분 정도 걸어야 나오는 슈퍼에 가야 한다는 것이다.

반강제로 30도에 육박하는 길을 걸어가야 했지만... 얼레 그 주변 풍경은 상당히 좋았다. 

비온다며, 흐리다며 겁주던 일기예보 어느새 모르는척 하고있다.

역시 섬 날씨는 모르는 건가봐. 



뭐 어쨌든 다녀왔다.... 씩씩대며 Nam Restaurant에서 참치 포켓? 뭐 그런걸 시켰는데 와 진짜 최고 짱짱맨 맛있다.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니 그건 맛있어야 하는 가격이었다ㅎㅎ 




아마도 이 계열 리조트는 다시 안갈 거 같다.

예전에 왔을 때는 호주인 부부가 운영하고 있었는데, 그때에 비해 지금은 세심함이 사라진 느낌이랄까...

물론, 내가 처음 랑카위에서 숙소를 잡는다면 물론 여기로 고를 것 같다. 

 



Posted by 땡글소녀
, |